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
현재접속ip
회원가입 고객센터
 
 
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
 
 
 
로그인
ID저장   ID/PW찾기
회원가입
 
고객센터
공지사항
자주하는질문
1:1문의
이용안내 게시판
캐쉬충전다운로드
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.
문의사항은 1:1문의에 남겨주세요.
(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)

 
Home > 스마트VPN >고객센터     
 
[공지] VPN설치시 특정에러 발생 조치방법
등록일 2021-02-18 11:46:48 조횟수 6393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 

안녕하세요 스마트VPN입니다.

현재 인증서변환 관련해서 VPN매니저 프로그램 설치시 기타문구가 뜨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
이와 같은 문제의 해결방안으로는 '추가정보' -> '실행' 버튼을 클릭하시면 매니저 프로그램이

정상적으로 설치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해당 문제점은 담당자와 확인 중에 있으며 빠른 시간안에 조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 

이전글 [공지][완료] 사무실 인터넷 장애로 인한 응대지연 안내
다음글 [공지][완료] KT대역 상단 장애발생으로 인한 서버 접속불가 현상
목록보기
 
 

 
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
 
   

 
벤쳐기업인증
 

 

help@smartvpn.co.kr help@smartvpn.co.kr 이용안내 faq